답변
- º 본인인증 후 "잘못된 접근입니다" 오류가 나는 경우 캐시 삭제(Ctrl+F5) 후 모든 인터넷 익스플로러를 닫고 다시 접속하시어 본인인증을 실행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-
- º 크롬 브라우저로 회원가입 시 오류가 나는경우 (엣지, 익스플로러 등)다른 인터넷 브라우저로 접속하여 캐시 삭제 후 다시 본인인증을 시도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º 조치방법으로 해결이 되지 않으시는 분들은 PC완전 종료 후 다시 본인인증을 시도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※ 위와 같은 조치 후에도 계속 같은 오류가 발생하는 경우 그린링크 콜센터(☏1533-3301)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